안녕하세요. 오즈스토어에서 "오!마이폰"을 구매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현재 오즈에서 라이센스 문제로 제품이 판매중지가 된 상태입니다.
직접 환불은 고객정보 유출 문제로 가능하진 않고 114에 전화하시면
환불 가능하다고 합니다.
[환불조치에 대한 답변]
요청하신 구매자(고객)분들의 정보는 공교롭게도 개인정보 유출부분으로 진행이 어렵겠습니다.
다만, 판매가 중지가 되면 이후 구매자(고객)분들은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겠으며,
기존 구매자(고객)에 대한 사항은 LGU+ 고객센터에 민원사례로 문의/접수가 되겠습니다.
즉, 이에 따른 사항은 LGU+에서 직접적 환불 조치가 이루어 지겠으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.
또한 ‘KeulStar’님께서 정산시 환불 금액만큼 제외가 되어,
정산이 이루어질 예정이니 서비스 진행간 확인하시면 되시겠습니다.
====== LGU+ 의 답변입니다. =============
라이센스 문제가 해결된 제품을 등록중에 있으며, 다음주에 오픈 될 예정입니다.
구매하신 분들은 기존 제품을 삭제하시고 새로 구매해주십시오.
거듭 죄송한 말씀 드리며, 신속하게 환불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